교직원 기본 수칙-데스크, 상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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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정숙자 작성일18-12-05 22:42 조회1,517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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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데스크 상담실 행동수칙!

 

 기본준수사항에 대하여

 

1. 깔끔하고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복장을 갖춘다.

 

리 스타일을 너무 난해하거나 튀는 색으로 염색하지 않는다.    

짙은 화장이나 맨얼굴로 거부감을 느끼게 하지 않는다

    

2. 출근 전 휴대폰을 진동으로 전환 및 사적인 통화 자제한다.

근무시간중 인터넷검색, 책읽기 등의 업무외 행동은 절대 금한다.

 

3. 출결 체크를 한다.

 

4. 학원 내· 외부를 청결하게 관리한다.

 

 근시 학원 외부 및 계단· 엘리베이터의 청결 상태 확인하고 청소를 한다.

화장실 청결 유지 및 냄새를 제거한다.

세면기 . 거울 청결 및 비누 유무를 확인한다.

정수기 주변 청결 유지 및 식수용 컵을 소독한다.

현관문 및 유리문 . 데스크 . 상담실 . 원장실 . 컴퓨터실 청결을 유지한다.

컴퓨터 화면 및 자판을 정기적으로 청소한다.

장식용 액자 . 화분 거울 등을 관리한다.

자판기 내부 청소를 주1회 실시한다.

 

5. 상담실 정리 및 비품을 확인한다.

청결상태 확인 / 상담후 상담실 정리를 즉각 실시한다.

필기도구 . 상담용 교재 . 신규 테스트지 . 입학지원서 등을 확인

 

6. 교직원들 출근 전 냉·난방기를 미리 작동시켜 적절한 온도를 유지 시킨다.

 

7. 교직원들과 밝게 인사 나눈다.

 

8. 교직원들과 업무외적인 잡담 금한다.

 

9. 매시간 수업시작 직후 학원내부의 청결 상태를 재확인 한다.

 

 학원 복도, 유리, 계단 청결상태를 확인한다.

화장실 청결상태 매시간 확인한다.-절대 냄새 나지 않도록 한다.

정수기 주변의 물기를 제거하고, 식수용 컵을 매시간 세척하여 깨끗하게 정리해둔다.

원내 모든 시설물의 청결을 유지 하면서 교체나 수리해야 할 시설물 유무를 파악하여 원장에게 보고한다.

 

10. 감사용 장부 작성 및 비치상태를 확인한다.

 

금전출납부 . 수강생 대장을 매일 확인한다.

수강생 대장에 맞게 출석부를 매일 작성한다.

 

11. 학생들 대응시 상냥하고 자세히 지시한다.

12. 전화 . 방문손님 응대시 공손하고 상냥한 자세로 맞이한다.

 

13. 데스크를 비우게 되는 경우는 원장이나 다른 선생님께 자리를 부탁한다.

14. 전화를 빨리 받는다.

전화벨이 4번 이상 울리기 전에 전화를 받는다.

 

15. 전산(프레임 워크)상 문제점, 개선점을 보고한다.

 

16. 학원행사에 적극적인 자세로 참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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