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한 전단지와 성공한 전단지 비교 1-----학생모집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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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0-21 08:42 조회968회 댓글0건본문
이번에는 반응이 정말 좋았던 일본의 한 전단지와 세일즈 레터 자료를 이용하여
야심차게 만들었지만 실패한 전단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장 큰 실패 요인은 앞선 전단지의 성공으로 자만에 빠져
깊이 생각하지 않고 전단지를 제작, 배포했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 타겟: 수성구 중 고등학교 자녀를 둔 어머님
▣ 배포: 2월 8일 ~ 2월 12일 2회에 걸쳐 배포
▣ 반응 : 5건(반응률: 0.05%) 최종 등록 0건
▣ 실패요인
▪ 전단지에 너무 많은 내용과 많은 목적을 가지고 있었음
▪ 한 번에 너무 많은 양을 배포하였음.
▪ 한눈에 전단지의 내용을 알수 있는 서브카피가 부족하였음
▪ 홈페이지 유도를 위한 매력적인 자료를 제시하지 못했음.
▪ 학원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없었음
▪ 고객 입장에서의 메리트가 제대로 전해지지 못했음.
▪ 오퍼와 특전 부족
▪ 고객의 감정을 자극하지 못했음.
결국 일본에서 성공한 두 가지 자료들을 그대로 사용하면 될 것이라는 안이한 생각과
이전 전단지의 성공에 의한 자만이 가장 큰 문제였습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7-11-07 16:51:32 홍보 노하우에서 이동 됨]
야심차게 만들었지만 실패한 전단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장 큰 실패 요인은 앞선 전단지의 성공으로 자만에 빠져
깊이 생각하지 않고 전단지를 제작, 배포했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 타겟: 수성구 중 고등학교 자녀를 둔 어머님
▣ 배포: 2월 8일 ~ 2월 12일 2회에 걸쳐 배포
▣ 반응 : 5건(반응률: 0.05%) 최종 등록 0건
▣ 실패요인
▪ 전단지에 너무 많은 내용과 많은 목적을 가지고 있었음
▪ 한 번에 너무 많은 양을 배포하였음.
▪ 한눈에 전단지의 내용을 알수 있는 서브카피가 부족하였음
▪ 홈페이지 유도를 위한 매력적인 자료를 제시하지 못했음.
▪ 학원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없었음
▪ 고객 입장에서의 메리트가 제대로 전해지지 못했음.
▪ 오퍼와 특전 부족
▪ 고객의 감정을 자극하지 못했음.
결국 일본에서 성공한 두 가지 자료들을 그대로 사용하면 될 것이라는 안이한 생각과
이전 전단지의 성공에 의한 자만이 가장 큰 문제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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